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부 잘하는 아이로 키우기

1. 비싼 사교육을 시킨다.글쎄요.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있기는 있습니다. 효과가 없다 하더라도, 다른 아이들은 다 시키고 있는데 내 아이만 안 시킬 수 없죠. 그러나, 비싼 사교육을 통해 성적을 올리면, 궁극적으로는 자율학습의 습관을 기르지 못하고, 자신만의 창의적 사고 능력을 기르지 못해서, 언제나 ‘족집게’ 선생님이 정리해준 내용만 달달 외워서 소위 ‘시험전문가’가 됩니다. 기형적인 현상이죠. 일시적으로 성적은 오를지 모르지만 건강한 것은 아니죠. 오래 가지 못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문제, 인생을 살아가면서 만날 수 밖에 없는 그 모든 불확실성을 ‘시험에 어떻게 나오나’라는 관점에서만 생각하게 됩니다. 공부와 학습, 분석과 종합에 관한 창의적인 사고방식 그 자체를 지겨워하게 되고 혼자서 생각하는 즐거움을 깨닫지 못합니다. 미국의 유수대학에 한국인 학생들이 많이 진학하기는 하지만, 40% 정도밖에 졸업하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2. 제가 보기에는 어려서부터, 혼자서 차분하게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주어야 합니다. 즉, 주의력 산만, 집중력 부족, 과잉 행동 등의 나쁜 습관을 처음부터 없애주고, 차분히 어느 한 가지에 몰두하여 자신만의 관점을 통해 지긋이 오랫동안 생각해서 스스로의 결론을 도출해 낼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주어야 합니다. 건강한 뇌와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으면, 그 사람은 결국 성공적인 인생을 영위하게 됩니다. 1-2년 방황하더라도, 결국은 제자리로 돌아오게 됩니다.

3. 그런데 당뇨채널TV에 있는 ‘어린이 비만의 진실(무료보기)’ 프로그램에서 말씀 드리고 있듯이, 그렇게 혼자서 차분하게 생각하는 버릇을 키워주는데 가장 큰 장애가 되는 것이, 바로 어린이 비만과 어린이 고혈당입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잘 모르고 계시지만, 비만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사실은 고혈당의 위험에 노출되어있습니다. 아니, 더 정확하게 말씀 드리면, 많은 어린이들이 (전문가들의 의견에 의하면 50%이상) 고혈당과 그 바로 다음 순간 저혈당을 교차해가면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혈당이 정상범위를 넘어 올랐다가 정상 범위 이하로 내려가는 것을 경험하는 아이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그 주요 원인은 최근 많이 판매되고 있는 어린이용 식품 때문입니다. 게다가 요즘 어린이들의 성장환경도 일조를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 어린이들이 고혈당을 경험하는 동안에는 자리에 가만히 앉아있을 수가 없고, 저혈당이 될 때는 주의력을 집중할 수 없게 됩니다. 성격도 우울해졌다가 지나치게 명랑해지는 감정이 교차하게되고, 불필요하게 공격적인 성격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또, 늘 피곤하다고 호소하고, 뭔가 자극적인 일만을 좋아하여 유해한 게임 선정적인 오락 같은 것에만 집착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성적저하, 성격장애… 이런 것들이 단순히 사춘기라서 일시적으로 겪는 현상이라고 여기면서 넘어가는 부모님들이 많은데, 사실은 거의 모두가 고혈당과 저혈당의 교차현상…즉, 인슐린저항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라고 보셔도 됩니다.

저희 엘레오틴 슈퍼브리앙 플러스는 바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체내의 인슐린 저항성 문제를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해결하여 혈당을 정상화시킴으로써 어린이들이 차분한 태도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당뇨나 비만의 위협으로부터도 어린이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만약 공격적이며,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자극적인 것만을 찾는 상태를 방치한다면, 평생 동안 그 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미치고, 자칫 사회의 낙오자를 낳게 되기 때문에 매우 심각한 문제로 인식되어야 합니다. 거기다가 예전에는 당뇨를 오랫동안 앓은 사람들이나 앓게 되던 노인성 치매현상을 어린이들이 앓게 되기까지 하는 것이지요. (참고로 인슐린 저항성이 치매의 주요한 원인이라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과학적인 사실입니다)

어린이들에게는 이 인슐린저항성의 문제가 당뇨에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등, 신체 건강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성적과 성격, 더 나아가서는 평생의 앞날과도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것입니다. 가만히 자리에 앉아있지를 못하고, 주의력이 산만하고, 기분의 기복이 심해가지고서야 공부를 절대로 잘 할 수가 없습니다. 선생님과 친구들에게도 따돌림 받게 되어있습니다.

4.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위의어린이 비만의 진실에서 알려 드리고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써서 어린이 비만과 인슐린 저항을 예방, 치료해야 합니다. 그러면 성적도 저절로 오르게 되어있습니다. 당분이 많이 함유된 음식, 고칼로리 음식, 빵, 과자, 음료, 인스턴트 식품을 아이들에게 주지 마시고, 운동을 많이 시키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5. 인슐린저항성을 안전하게 없애주고 그 효과가 여러 나라의 대학과 정부에서 과학적으로 증명된 자연 치료 방법은, 저희가 알고 있는 한, 건강한 식사, 운동과 저희가 개발한 치료법을 사용하는 것 밖에 없다는 사실에 대해어린이 비만의 진실에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자녀교육에 노심초사하시는 어머님들! 아이들의 성적이 오르고 평생 좋은 학습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서, 저희 엘레오틴 슈퍼브리앙 플러스사용 하십시요. 제가 보기에는 사교육에 엄청난 돈을 투자하는 것보다 자녀들의 건강과 밝은 미래에 투자를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는 훨씬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참고 1) 엄청난 부작용: 최근에 ‘성적 오르는 약’이라면서 판매가 된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주의결함 활동항진 장애)를 위해서 쓰는 약물을 그런 식으로 판매한 것인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큰일 납니다. 자살충동을 심하게 느끼고 우울증이 악화되며, 식욕저하, 두통, 불면증, 심각한 심혈관계의 심각한 부작용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엘레오틴 슈퍼브리앙 플러스는 바이런 위험을 모두 배제한, 매우 안전한 제품입니다. 엘레오틴에 대한 안전성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여러 대학과 연구소의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으며, 세계 여러 나라의 정부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참고 2) 어린이 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마쉬멜로우 실험’에 대해서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 실험은 처음에 네 살 짜리 유아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연구원이 실험에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마쉬멜로우를 하나씩 나누어 주고 “나는 일 때문에 잠시 다른 곳에 다녀와야 한다. 그 동안 너희들은 이 마쉬멜로우를 먹어도 좋다. 하지만 내가 올 때까지 마쉬멜로우를 먹지 않고 기다린 사람들은 내가 돌아와서 마쉬멜로우를 하나씩 더 주겠다.”는 약속을 했습니다. 1960년대에 Stanford에서 행해진 이 실험은 그 후 12년이 지난 후에 눈에 띄는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마쉬멜로우 하나를 즉시 먹었던 어린이들은 연구원을 기다렸다가 마쉬멜로우 하나를 더 받았던 어린이 그룹에 비해서, 사춘기에 좀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경향이 있었고, 대학입학 시험 평균점수도 210점 이나 뒤쳐진다는 사실이 확인된 것입니다. 이 실험을 통해, 더 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내할 줄 아는 어린 시절의 성향이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를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이의 입장에서, 신체적 조건 때문에 인내하기가 더 어려울 수도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보신 적이 있습니까? 인슐린 저항성 문제가 있는 어린이들은, 더 나은 결과를 성취하기 위해 인내하는데 극심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의 자녀가 이런 상황이라면 어떻게 도와주시겠습니까?

저희 회사 Eastwood companies에서는 안전하고 과학적으로 입증된 방법을 통해 자연적으로 어린이들의 인슐린 저항성을 낮출 수 있는 특별한 허브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이 허브제품을 복용하면서 활기차고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어린이들의 성취욕구와 인내성 개발에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 3) 최근의 연구에 의하면, 고혈당과 비만을 겪고 있는 아이들은 뇌의 사이즈 자체가 건강한 아이들보다 작다고 합니다. 뇌의 사이즈가 지능과는 별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건강한 뇌는 무겁고 사이즈도 큽니다. 반면 여기 저기 문제가 많은 손상된 뇌는 작고 상대적으로 가볍습니다. 고혈당 비만아들은 상대적으로 작은 뇌를 가지게 되며 평생 이것 때문에 고생하게 됩니다.

노인성 치매를 앓고 있는 사람의 뇌는 시간이 지날수록 정상적인 상태에서 벗어나 부피가 줄어들고 가벼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노인성 치매가 어린이에게도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 배경에는 어린이들의 고혈당 문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치매를 제 3의 당뇨병이라고 부르는 것도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자녀의 성적이 저하되고 기억력이 저하되는 증상을 보이는 경우, 혹시 고혈당 문제가 아닌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엘레오틴 슈퍼브리앙 플러스 뇌의 건강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입니다. 엘레오틴 제품은 단순하게 부분적으로만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인체의 신진대사 기능을 정상화 시킴으로써 건강을 개선하는 역할을 하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엘레오틴 Neuro-Health는 뇌에 공급되는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뇌세포의 기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참고 4) 아이들은 신진대사가 활발하기 때문에, 고혈당이라 하더라도 비만에 이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른 아이라도 고혈당인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우리 아이는 말랐으니 당뇨나 비만 걱정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은데, 주의 하셔야 합니다. 외형상으로 말랐거나 비만인 것과 상관없이, 청량음료나 사탕과 같은 단 음식이나 빵 등을 좋아하면서 집중력이 떨어지고 산만한 어린이라면 십중 팔구 인슐린 저항성 문제를 지니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5)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은 충분한데, 왜 우리 아이는 늘 성적이 오르지 않는 것일까요?’ 원인은 집중력 때문입니다. 공부를 잘하는 아이들은 자신이 하는 일에 몰입하는 능력이 남보다 뛰어납니다. 그러니 같은 시간 동안 책상에 앉아 있어도 결과는 확연히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얼마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가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교육 전문가들에 의하면 선천적으로 집중력이 떨어지는 기질을 지닌 사람은 5%에 불과하며,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의 대부분은 후천적인 문제 때문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훈련을 꾸준히 하면 집중력은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심하게 집중력이 저하되거나 산만한 경우라면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엘레오틴 슈퍼브리앙 플러스병행하면 집중력의 효과를 훨씬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인슐린 저항성의 문제로 체내의 혈당 조절이 순조롭지 않은 아이들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신체적인 조건 때문에 공부에 집중하는데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엘레오틴 Neuro-Health는 인슐린 저항성 문제를 안전하게 해결하여 결과적으로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 공부 잘하는 약 이야기 10꼭지

이전 게시물 집중력 저하의 원인
다음 게시물 뇌건강의 비밀 = 뇌근육 단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