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알파독수리 열마당

(2024년 3월 업데이트)

엘레오틴 알파독수리 모임은, 저희가 지원하는 건강 정보 공유 모임입니다. 약보다는 운동, 음식, 약초, 기도로 병에 대처하고 치유합니다. 대사증후군, 난치희귀질병 등 수많은 건강 문제에 대해서 과학적인 근거를 가진 지식을 체계적으로 학습합니다. (아래 열마당 프로그램을 참고하세요)

참가자분들을 위하여, 현장에서 엘레오틴 제품의 무료 체험 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그 외에도 별도의 지원 및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모임을 주최하는 리더분들에게는 모임 주최를 위한 지원금 혜택 및 무료 체험용 샘플 제공 등 폭넓게 지원해드립니다.

물론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주로 조용한 카페 등에서 모이게 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1522-6801로 전화 문의주셔서, 참석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장소 제한으로 인해 인원초과 시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엘레오틴’으로 검색하시면 수천명의 실명 동영상 체험담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따라 실제 체험담을 나눠주신분들이 알파독수리 모임에 직접 참석하십니다.

올해 내로, 모임이 전국적으로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알파 독수리모임에서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품 구입을 위해서는 각 모임의 리더님들에게 문의해주시거나, 1522-6801로 전화 문의해주세요. 

* 알파독수리 4기 온/오프라인 모임 관련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12RdNgg

 

  

 

알파독수리 열마당 교육프로그램

 

첫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세계 1위 / 당뇨 / 장 청소 / 우울증, 불면증

둘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다이어트 / 고혈압 / 콜레스테롤

셋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치매 예방 / 파킨슨 / 자폐 / 뇌건강 / 공부 잘하는 아이 / 공부 잘하는 약(?)

넷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면역력 향상 / 천연 진통제

다섯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남성 성기능 / 여성 갱년기

여섯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신장 기능 / 신장 투석 관련

일곱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암 / 백혈병

여덟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하부요로 / 전립선

아홉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피부 / 골격 건강

열째 마당 학습 바로가기: 항바이러스 / 호흡기 전염병 / 감기

이전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