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단 한 명도 실패한 적 없는(*), 불면증과 우울증 치료를 위한 엘레오틴 칼리메라 요법

(* 2020년 3월까지의 자료에 근거함)

1. 시차조절/불면증

주무시고자 하는 시각 2시간 전: 칼리메라 디톡스 2캡슐 + 칼리메라 히프노 2캡슐

2. 심한 불면증의 경우

주무시고자 하는 시각 2시간전: 칼리메라 디톡스 2캡슐 + 칼리메라 히프노 3캡슐 + 파이토스피린 (천연진통제)

될 수 있으면 오후 9시에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의 원리와 더욱 효과있게 사용하는 법은 아래를 읽으셔요…

(시편 127:2 – 너희가 일찍 일어나고 늦게 누우며 수고의 떡을 먹음이 헛되도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그의 사랑하는 자에게는 잠을 주시는도다.)

저희 회사에서 이를 위해 오랫동안 이론 정비와 생산에 관한 준비를 해왔고, 이제서야 자신 있게 권해드립니다. 절대적으로 안전하고 실패할 일 없는 굉장히 좋은 방법이니 꼭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작하는 말: 이론적 배경

엘레오틴은 ‘은혜’라는 의미이고, 칼리메라는 그리스어로 ‘좋은 아침(Good Morning)‘이라는 의미입니다.

즉, 제품 네이밍 자체가 은혜로 아침을 기쁘게 맞이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아침에 도파민 분비가 제대로 되어야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저녁에 멜라토닌 분비가 제대로 되어야합니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서는 뇌의 회로가 건강하게 재정비되어야합니다.

1. 이 방법을 통해 거의 모든 수면제를 끊을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것처럼, 대부분의 수면제는 장기적으로 사용시에 효과도 거의 없거니와 뇌에 큰 악영향을 줍니다. 치매, 행동장애, 우울증의 원인이 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남자도 마찬가지이겠으나) 불면증과 수면제 장기복용이 대사증후군 및 불안, 우울증과 겹치게 되면, 결국 치매가 걸리는 것은 거의 확실합니다.

2.

2-1. 엘레오틴 칼리메라 요법은 효과가 빠릅니다. 

시작한 그날부터 달게 잠을 자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저희의 목표는 한단계 더 나아갑니다.  

화학성분을 뇌에 주입하여 ‘화학적’으로 잠을 ‘억지로’ 자게 하자는 것이 아니라, 많은 문제가 발생한 뇌의 ‘병든’ 회로를 바꾸는 작업을 동반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 대신, 완치, 즉, 수면제나, 심지어는 저희 제품도 사용하지 않고, 혼자서 자기 힘으로 편안하게 잠을 자게 되기까지에는 약 6개월 정도 걸립니다.

결국, 수면제 복용도, 저희 제품도 필요가 없어지게 됩니다.  저희 제품은 그 뒤 계속 사용하여도 부작용과 위험은 없고 이런 저런 건강효과가 탁월하나, 꼭 저희 제품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무런 약물의 도움 없이도, 혼자서 잠을 깊이 편안하게 주무시게 됩니다.

결국, 수면제 복용도, 저희 제품도 필요가 없어지게 됩니다.  저희 제품은 그 뒤 계속 사용하여도 부작용과 위험은 없고 이런 저런 건강효과가 탁월하나, 꼭 저희 제품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무런 약물의 도움 없이도, 혼자서 잠을 깊이 편안하게 주무시게 됩니다.

2-2. 이론적으로는, 뇌신경가소성 이론(Neuroplasiticity)과 3-4가지의 다른 이론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뇌신경가소성 이론(Neuroplasiticity, 최근 미국에서 뇌신경학계에서 정설로 자리잡아가는 이론입니다)의 결론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작은 여러 개의 “뿌듯한 성취감”으로, 도파민 호르몬 분비와 결합과 관련된 뇌 회로를 수정합니다. 즉, 뇌가 작은 “뿌듯한 성취감” 여러 가지를 자주 느끼게 해줌으로, 즉, “좋은 학습”을 통해서, 허탈감, 미성취감, 불안감, 공포… 등의 나쁜 자극 (학습)으로 인해 고장난 뇌의 회로를 대체하는 새로운 회로를 만듭니다.”

A) “작은” B) “새로운” C)“여러 번”의 D)“뿌듯함” 이 요령입니다. a)큰, b)반복되는, c)단번의 큰 d)목표달성과 반대입니다.

예를 들자면,

– 하루에 5시 전에 OOO보 걷기.
– 스쿼드 OO개 하기, 팔굽혀펴기 OO개 하기
–  OO분 요가하기, 필라테스 하기
–  성경 구절 OO개 외우기
–  다음날 어제 외운 구절 아침에 다시 외우는데 성공하기 (시편119:148)
– 하루에 O번 감사하기
– 술 안마시기, 커피 안마시기
– 짜고 매운 음식 안먹기
– 간식 안먹기
– 전분 식사 반으로 줄여 한달에 2kg 체중 감량하기
– 저녁 7시 이후에 텔레비전/휴대폰 안보기
– 저녁 9시 이후에는 어두운 곳에서 눈을 감고 있기
– 아침에 6시 전에 알람 없이 일어나기 등…

이런 것들과 같은 ‘뿌듯한’ 작은 목표들을 말합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건데, 너무 큰 목표를 잡으면 안됩니다. ‘달성하여 뿌듯한 것’ ‘그러기 쉬운 작은 만만한 목표…’ 이것이 중요합니다. ‘목표 책정을 거창하게 하고 당연히 달성 못하고 낭패감이 들면’ 지금 우리가 하고자 하는 치료의 반대 효과가 납니다. (입시 문화권에 살아온 동양 사람들에게는 참 어렵습니다)

5시 전에 만보 걷기…이렇게 하지말고, 훨씬 더 작은 목표, 예, 3000보를 목표로 하고, 팔굽혀펴기 5개…이런 식으로 ‘작은 목표’를 ‘여럿’ 달성하여 ‘작은 뿌듯함’을 여러번 느끼는 것입니다. 아시겠죠?

위와 같이 작은 목표들을 하루의 일상 생활 내에서 달성하여 그 때 뿌듯함과 성취감을 계속 여러 번 느끼면서 뇌의 회로를 다시 건강하게 바꾸는 것입니다.  (위를 달성하여, 작은 뿌듯함을 느끼는 것이지 달성 못했다고 낭패를 느끼거나 더 큰 결심이 필요하다거나…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그럴 바에야 차라리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큰 결심’…이것은 이래 저래 달성도 되지 않고, 뇌회로 수정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유교문화권에서는 ‘큰 결심’을 중요시하는데 뇌건강에는 좋지 않습니다. 큰 결심이 필요없이,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작은 행복, 작은 뿌듯함이 이 요법의 포인트입니다. 누군가 “큰 결심” 운운하면, 이 치료법과는 이미 정반대의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그냥 약 팔려고 하는 수작입니다.  

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뿌듯한 작은 성취감으로 불면증/우울증을 고칠 수 있다, 그것도 영구히 고칠 수 있다는 것이 이 이론의 핵심입니다.

누워서 눈을 감고 오늘 있었던 작은 성취에 관해서 감사하면서 여러 번 낮은 목소리로 중얼거려본다.

 

3. 당연한 이야기입니다만, 수면에 방해가 되는 환경을 없애야 합니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자면, 수면에 적합한 최상의 환경을 만들기에 투자를 해야합니다.

어둡고, 조용하고
환기가 잘되고
섭씨 22도-23도의 온도가 유지되고,
약간 서늘한 환경이 좋겠습니다.

선풍기 소리, 파도 소리가 도움이 된다는 분도 많습니다. (저는 역사강의 등 녹음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들으면 졸리는 설교…이럴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

코골이 치료 (무호흡증세)는 미리 치료해야지요.

여기서 강조하고 싶은 이야기는, 잠자기가 생활의 큰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잠을 적대시하는 것은 현대문명의 큰 폐해입니다. 어떤 천재나 큰 사업가가 ‘4시간 잔다’ 그러면 와~하는 그런 분위기가 이 현대 문명의 큰 폐해입니다. 저는 그런 사람을 보면, ‘중증이시구나’ 생각이 듭니다. 짧고 깊게 자서, 조금만 자도 상쾌한 그런 잠…그런 것은 없습니다. 많이 자야합니다. 자는 것이 목표요, 건강하게 많이 자는 사람이 이기는 것요 남는 것이다…그렇게 생각해야 합니다.

침실 환경, 침대, 베개, 이불, 잠옷 등에 투자를 아끼면 안됩니다.  집에서 가장 투자를 많이 해야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하루에 시간을 제일 많이 쓰는 곳에 투자를 제일 많이 해야합니다.

4. 엘레오틴 칼리메라 요법

저녁 먹고, 주무시기 2-3시간 전에 ‘칼리메라’ 1-2캡슐, ‘칼리메라 히프노’ 2캡슐을 드시는 것입니다.  그 다음날,  너무 졸린다면, 더 일찍 드시면 됩니다.

제품 이미지: 칼리메라 / 칼리메라 히프노

앞서 언급한 것들을 하지 않더라도 이 방법만으로도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됩니다. 그렇지만 위의 것들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면서 이 요법을 시행하면 다음날 아침 날아갈 것 같은 상쾌함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5. 엘레오틴 칼리메라 요법의 증명된 화학적/생리적 작용 – 복합적 시너지 효과

여기서는 도대체 무슨 이유로 이렇게 간단한 요법이 그렇게 효과가 있는가 설명을 좀 드리겠습니다.

5-1. 호르몬 조절

이 요법으로, 낮에는 엔도르핀, 아침에는 도파민이 나옵니다. 그래서, 아침에 오늘에 대한 기대에 부풀어 일어나게 되고, 낮에는 창의적으로 기쁘게 활동합니다.

일단, 그런 생활을 하기 시작하면, 뇌의 회로는 점점 더 좋아집니다. 사람이 새 사람이 됩니다. (사실, 생리적인 차원에서는 종교적 중생의 경험이라는 것도, 뇌 회로의 전면 수리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저는 합니다)

5-2. 인슐린 저항성 저하

뇌에 인슐린 저항성이 있을 경우, 수면제 중독, 불면증의 영구화, 설탕의 마약화, 치매… 등 발생하게 됩니다. 저희 제품은 몸뿐 아니라, 뇌의 인슐린 저항성을 낮춰주기 때문에, 인슐린저항성을 천연약초로 저하시키는 유일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저희 회사가 이 요법도 독점할 수 밖에 없다고 저는 주장합니다.

5-3. 중국(칭화대학+다른 전문가들), 베트남과의 기술 협약

중국은 1800년대 아편전쟁 이후의 아편중독으로 나라가 망한 경험에 크게 각성하여, 중의학을 통한 중독에 대한 연구를 국가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그의 결실로, 천연 약초를 가지고 중독을 고치는 기술기반을 확립했고, 최첨단 과학적 토대도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알고 계시다시피, 저희는 중국 최고의 연구진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공동연구를 오랫동안 지속해온 저희 회사는 바로 이 ‘천연약초를 통한 중독증세’ 치료기술을 저희 제품에 적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끔 에피소드로 이야기해왔는데, 천연 고급 재료로 아편 (모르핀) 중독을 해결하는 베트남의 제 지인의 노우하우도 빌려왔습니다. (사실 저희의 원래의 P 700와 중복이 원래부터 많이 있었습니다)

5-4. 가장 이상적인 멜라토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순수 멜라토닌은 공업적으로는 (저희가 알고 있는 한) 전세계 1곳에서 생산하고 그 한곳이 이를 독점하고 있습니다.

즉, 이탈리아의 모 제약회사에서 순수 멜라토닌을 독점 생산합니다. 다른 여타 공장에서 생산된 멜라토닌에는 불순물에 해당하는 세로토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이 세로토닌이 멜라토닌과 반작용을 합니다. 이 세로토닌을 멜라토닌 생산과정에서 제거하려면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기 때문에 대다수의 다른 멜라토닌 관련 제품에는 생산 단가를 낮추기 위해 세로토닌을 제거하지 않아서 세로토닌이 섞여 있습니다. (그래도 팔리니까요)  그래서, 대부분의 일반 소비자들은 멜라토닌을 드시면서 그 반대 호르몬 성분을 상당량 같이 드시니, 효과도 떨어지고, 부작용이 많습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멜라토닌 제품들의 용량도 저희가 보기에는 전혀 정확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제품에 사용 중인 멜라토닌은 바로 이 이탈리아의 공장에서 생산된 세로토닌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굉장히 비싸지만 고품질입니다.

현대의 불로초라고 불리우는 멜라토닌에 관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셔요.

참고. 멜라토닌의 역할 (네이버 포스트 펌) – 항암 및 치매 예방 효과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ranman&logNo=220731402241&proxyReferer=https://www.google.com/


5-5. 생체 리듬(Circadian rhythm)의 조절

칼리메라 제품은 장 활동과 관련된 생체 리듬을 조절합니다. 따라서, 장 디톡스와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칼리메라 히프노는 뇌 활동과 관련된 생체 리듬을 조절합니다. 즉, 2개 제품으로 소화 기관과 뇌의 생체리듬을 동시에 조절하게 되어 효과가 탁월합니다. 항공사 직원들이 애용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해외출장이 많아 항상 시차 적응 때문에 고생을 많이 많이 했는데, 이 요법을 통해 현재는 가족들이 신기하다고 할 정도로 시차 적응 문제 자체가 사라졌다라고 증언드립니다)



참고 #1. 잠을 잘 자기 위한 투자 보조적 도움 – 엡솜 소금을 활용한 디톡스 목욕

욕조에 27∼32도 정도의 따뜻한 물을 채운 뒤, 코코넛오일 1 티스푼, 라벤더 오일 최대 5방울, 엡솜 소금 2컵을 넣고 손이나 발로 잘 섞어준다. 이어 욕조에 들어가서 적어도 12분 이상 또는 1시간까지 몸을 담급니다. 체내 마그네슘 농도 증가 및 근육통을 완화시키고 감기 치료에도 도움이 되며, 무엇보다 심신 이완을 도와 수면에 큰 도움이 됩니다.

참고 #2. 지금까지 안내해드린 요법으로도 해결이 안됐다면,

오후 4시 정도에 저희가 생산한 천연진통제 파이토스피린을 1-2알을 추가로 드셔주세요.

약국에서 파는 아스피린은 어떤 약초의 작용을 기반으로 그 약초를 화학적으로 복제한 것입니다. 굉장히 좋은 약이긴 하나, 여전히 화학제품으로서의 본질적 원천적 한계가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그 기반이 된 본래의 약초로 만든 천연 제품입니다.

밥을 화학적으로 복제한 알약이 아무리 좋다한들, 좋은 쌀로 밥을 맛있게 지어서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결론

언급한 방법은 불면증/우울증/불안증세… 치료하는 데에도 다른 어떤 화학적 치료보다도 권할만 하겠습니다. 뇌의 회로를 부작용없이 영구히 변화시키는데에 엘레오틴 칼리메라 요법이 아마 유일할 것이다라고 결론을 내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알기로는 위 치료법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나 충돌이 있는 양약등은 없는 지극히 안전한 요법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요법과 관련하여서는 저희가 축적된 연구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전 게시물 칼리메라 히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