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소아형(제 1형)당뇨와 인슐린

1. 소아형 당뇨 (제1형 당뇨), 그리고 심한 성인형 당뇨환자(제2형 당뇨)는 인슐린을 반드시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생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2. 그런데, 인슐린을 사용하면, 인슐린 저항성(몸에서 인슐린을 사용하는 효율이 점점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인슐린의 양을 늘려야하고, 인슐린 저항성으로 인해, 비만, 고혈압, 치매, 피부질환, 다낭성난소증후군 … 등 수많은 합병증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인슐린을 오래 많이 사용하시면, 신장이 망가집니다. 또, 자가 면역 질환에 노출이 됩니다.

3. 그래서 인슐린을 사용하시는 경우, 반드시 인슐린 저항성이 발생하는 것을 막아 주기 위해 근육 운동을 열심히 하시고, 또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참고로 저희 제품은 100% 안전한 천연 제품으로 인슐린 저항성을 떨어뜨려주며 그 효과가 거의 영구적입니다.

5.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면, 아직 낫지 않았는데, 성급하게 낫다고 판단하는 것만이 유일한 위험일 정도로 저희 제품을 쓰시면 그 효과가 놀라우실 것입니다.

6. (인슐린을 사용하시면서) 우리 엠비티를 드시면서, 혈당을 관찰하시면서, 근육량을 늘려주시면, 인슐린 양을 반으로 줄이셔도 혈당이 조절되고, 1/4로 줄여도 혈당이 조절되고하는 경험을 1-2개월 내로 하실 것입니다.

7. (바로 이때, 가끔, 인슐린 없이도 혈당이 조절되는 경험을 할 적에, ‘나았다’ 라고 생각하는 것이 제일 위험합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이 점이 제일 위험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성급하게 기뻐하십니다. 하지만 아직 낫은 것이 아닙니다. C-Peptide Test와 Plasma Insulin Test라는 것을 하여 정상 판정을 받으면 그때야 완치가 된 것입니다. 그 때 크게 기뻐하면서 만세를 부르는 것입니다. 그 전까지는 성급하게 인슐린을 중단하시거나 하는 것은 안됩니다.

8. 인슐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담당 의사 선생님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 의사 선생님들은 인슐린 이외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민감하게 생각하실 것입니다. 그분들에게, ‘저희 제품이 원래 1형 당뇨 연구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캘거리 대학의 쥴리아 맥팔른 센터에서 유아형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개발되었고, 콕사키 바이러스가 유아형 당뇨을 유발한 다는 것을 세계 최초로 발견한 윤지원 박사가 제1세대 개발자이고 그 뒤에 이스트우드 회사가 계속 개선을 한 제품’이라고 하시면 안심하고 사용해보라고 하실 것입니다. 아니면, 이 웹페이지 또는 메시지를 프린트하셔서 의사분에게 보여주셔도 됩니다.

9. 저희가 이 원천 기술을 캘거리 대학에서 사올 때에 2년 정도 사용하면 소아형 당뇨가 완치된다고 대학 측이 장담/보장하는 것을 근거로 이 기술을 사왔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그런 주장/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유아형 당뇨라는 분야를 여신 그 유아형 당뇨 연구분야의 창시자이신 윤지원 박사께서 그런 주장을 하셨을 적에는 뭔가 근거가 확실히 있으셨겠지요. (그러나, 저희 회사나 임직원은 그런 광고나 주장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다시 한번 밝힙니다. 저희가 사올 때에 대학 측에서 그런 주장을 하였다는 것만 밝히는 것입니다. )

10. 제품 섭취 용량은 Mb tea의 White tea와 Grey tea를 하루마다 교차하여, 1포씩 드시다가 효과가 없거나 부족하거나 체구가 크신 젊은이는 하루 2포씩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시면, 1-2주 내로 인슐린 양을 줄이셔도 혈당이 조절되는 것을 발견하실 것이고, 그런 상태에서 원래 사용하시던 인슐린 양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저혈당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때, 인슐린 량을 조금 줄이시고, 또 1-2주 지나고 나면 그런 현상이 다시 나타나면, 인슐린량을 조금 더 줄이시고하는 것을 반복합니다.

엘레오틴®MB PB tea의 구매를 원하시면>>

엘레오틴® 벤틀리의 구매를 원하시면>>

11. 인슐린이 없이도 혈당이 조절이 되기 시작하더라도, 저희 제품을 2-3개월 더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러면서, C-Peptide Test와 Plasma Insulin Test라는 것을 하여 정상 판정을 받으면 그때서야 완치된 것입니다. 그때 크게 기뻐하면서 만세를 부르는 것입니다. 그 전까지는 성급하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12. 대사 증후군과 난치 희귀병에 관해 정기적으로 공부하는 지역 모임이 전국에 있습니다.  소아형 당뇨 환우들 에게는 특별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m.eleotin.co.kr/알파독수리 로 가시면, 자세한 학습 일정이 소개되어있고, 전국 지역모임의 연락처가 있습니다.
소아형 (제1형) 당뇨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다음 페이지를 방문해주십시오.

이전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