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엘레오틴과 백혈병(혈액암)

by 김영수 박사

백혈병은 환경으로부터 나쁜 화학 약품/성분/중금속이 체내로 들어와서 생기는 병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혈액암 세포가 핏속에 있는 영양분을 자기가 차지하고, 우리 몸의 세포로 못 들어가게 하기 위해, 환자로 하여금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도록 합니다. 그래야, 인슐린이 작용을 못하도록 하고, 그래야 혈당이 체세포 속으로 못 들어가고 그래야 혈액속에 남아있고, 그래야 혈액암 세포가 차지할 수 있는 영양분이 많아지거든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전세계에 인슐린 저항성을 천연 재료로 안전하게 저하시키는 것은 저희 제품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제품으로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켜 놓으면, 핏속의 영양분이 체세포로 들어가서 신진대사를 일으키도록 합니다. 결과적으로 혈액암 세포에게 돌아갈 혈당이 줄어들죠. 체세포가 아니라 혈액암 세포가 영양실조에 걸리는 거죠. 암세포는 많은 영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영양실조에 걸리게만 할 수 있으면 금방 쉽게 굶어죽습니다.

저희 제품이 백혈병에 효과가 있는 것이 바로 이 원리입니다.

저희가 사실 별도 제품으로 백혈병 치료 제품을 만들어 인허가를 받으려하는데, 아시겠지만 시간이 아주 많이 걸립니다. 그 전에라도 저희 당뇨 제품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꼭 유기농 제품만을 드시고, 당뇨 환자에게 권하는 식단을 백혈병 환우들에게도 같이 권합니다. 환경에 독성이 있는 화학 약품을 모두 제거하셔야 합니다. 화장품… 등

저는 백혈병은 화장품, 페인트 속의 중금속들과 식품 속에 들어가 있는 각종 첨가제, 그리고, 화학 비료 살충제 때문이라고 확신합니다. 이것만 차단해주어도 벌써 크게 도움이 됩니다. 음식속에 방부제 인공 향료…백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백혈병 환우들 에게는 특히 안 좋습니다.

강황을 권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암 환자 에게는 제가 권하지 않는데, 백혈병 환자에게는 여러가지 좋은 유기농 야채들을 생 쥬스로 만들어 먹기를 권합니다.

그 다음은 도깨비 바늘이라는 약초가 있습니다. 저희가 위암 환자들에게 사용하여 효과가 엄청 좋았던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약초였는데, 위암 제품은 저희가 시장성이 없어서 제품 개발을 중단했었습니다. (다들 위급해서 오시니, 차마 제품 가격을 지불해달라고 말을 못 꺼내, 전부 무료로 드렸더니, 도저히 회사를 유지할 수가 없었습니다.) 백혈병환자들에게는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만, 이것이 백혈병에 특효가 있다고 주장하는 자연치료전문가들이 아주 많습니다. 저희가 이것도 추가로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새 백혈병 제품에는 추가 할 것인가 말것인가를 결정하겠습니다.

이전 게시물 칼리메라 히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