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엘레오틴 사업/사역2

2. 사업/사역을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것들

사업/사역에 성공하려면 시작하기 전에 일단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가 무엇을 만드는 회사를 알아야 한다.

설립자에 대한 이해: 설립자 김영수 박사의 회고담 (동영상 링크)

제품에 대한 이해: 엘레오틴 한국어 웹사이트(링크), 웹사이트 내 어떤 부분에 어떤 제품 및 정보들이 있는지 등을 파악하는 데에 시간을 많이 쓰시면 사업 시작에 큰 도움이 된다. 즉, 어떤 종류의 제품들이 있는지, 왜 모든 제품이 경쟁이 없는지, 중요 이슈의 모든 항목을 반드시 읽어보면서, 어떠한 질병에 이스트우드社의 엘레오틴 브랜드가 어떤 독점적 위치를, 왜 차지하고 있는가를 알아보는 것이 사업 시작의 핵심이다.

효과에 대한 이해: 실제 사용자들이 어떤 체험을 했나를 알아보아야 한다. 유튜브에 가셔서 ‘엘레오틴+병명’으로 검색하여 체험 후기를 꼼꼼히 살펴본다. (예, 엘레오틴 당뇨, 엘레오틴 치매, 엘레오틴 파킨슨 등). 웹사이트의 알파독수리 교육프로그램 페이지에 가시면 많은 사용자 체험 및 온, 오프라인 공부 모임을 확인할 수 있고, 실제 오프라인 모임에 참가하면 제품을 이용 중인 분들로 직접 후기를 들을 수 있다.

카카오톡의 친구 찾기를 통해 플러스 친구 ‘엘레오틴’과 친구를 맺으면, 회사의 그간의 주요 소식이 모여 있고, 정기적으로 회사의 각종 이벤트 및 정보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스트우드社 주주들의 카톡방을 통해 기본적인 주식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입장을 위해서는 비밀번호(3355)가 필요하다.

난치병 환자들의 상담 카톡방을 통해 환자분들을 위한 상담 및 건강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기독교인의 경우, 아래 동영상들을 참조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치유기도는 어떻게 하는가(1): 환자는 어떻게 기도해야하나?

∙ 치유기도는 어떻게 하는가(2): 치유기도 사역자는 어떻게 기도해야하나?

∙ 치유기도는 어떻게 하는가 (3): 치유사역은 어떻게 시작하는가?  

∙ 소망과 우울증 치료

이전 게시물 칼리메라 히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