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엘레오틴 사업/사역3

3. 본격적인 사업/사역 진행 및 본사의 지원은 어떻게 되는가?

학습/경험 모임, 즉, 알파 독수리 모임을 직접 주관한다. 실제로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을 주관해도 좋고,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주관할 수도 있다. 본인이 주관하기 어려울 경우, 다른 분들을 추천하여 이스트우드社에 소개한다. 적절한 인원이 모이는 모임에, 강사 지원이 필요할 경우, 회사에서 강사를 파견해주고 무료 샘플을 공급해준다.

 

교육 과정에 대한 이해: 알파 독수리 모임 교육 프로그램 (링크)

위 웹페이지에 있는 교과 과정에 포함된 동영상을 같이 함께 보고, 샘플을 나누고 경험담을 나누는 건강 관련 공부 모임. 구매가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지만, 공부 및 체험 모임이기 때문에 구매를 권유하지 않는다

 

모임을 진행하는 리더에 대한 지원: 모임의 취지를 이해하고, 꾸준히 모임을 진행하여 성공적으로 모임을 진행하는 리더분들에게는 더욱 많은 지원을 제공한다.

알파독수리 모임 / 치유 사역에 대한 지원 상세 내용 (PDF 파일 다운로드)

 

알리는 방법: 기본적으로는 모임을 진행하려는 리더분께서 주변 사람들에게 권한다. 이 경우,주위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고 권하는 법, 그리고 SNS로 권하는 법을 교육시켜드린다. 그중에서, 제일 좋은 방법은 위에서 언급한 유튜브 영상을 보여주거나 공유하는 것이다. 어떤 분이 관심 있어 하는 건강 내용과 관련된 체험담 및 관련 교육 동영상을 보여주면 접근하기에 큰 무리가 없다. 예를 들어, 당뇨 환자의 경우, 유튜브에서 ‘엘레오틴 당뇨’라고 검색하여 나오는 여러 동영상 체험담, 그리고 m.eleotin.co.kr 웹사이트의 중요 이슈에 있는 당뇨와 관련한 내용을 그 환자분께 공유하면 그 외에 특별히 설명할 것도 없이 부드럽게 접근이 가능하다.

SNS 활용방안 (PDF 파일 다운로드)

 

수익 확보: 모임 등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면 회사가 추적하여 판매 실적에 대하여 일정 퍼센티지로 커미션을 지급한다. 캐나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EPC 시스템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김이삭 매니저(010-4282-2046)에게 연락하면 된다. 그 외에, 온라인에서 이미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회사 또는 SNS로 많은 고객과 접촉하고 있는 회사(예. 신문사, 택배회사 등)를 소개하는 경우, 1년간 그 회사를 통해 발생하는 전체 매출의 3%를 지급한다.

–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없는 치유 정보를 드립니다. 

이전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