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대로 하는 디톡스란?

캘로그 시리얼의 발명자로 유명한 캘로그 박사는 현대의 모든 병은 문명병이며, 문명병이라고 말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질병이 사실은 변비에서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의학에서부터 시작해서, 동서 고금의 모든 의학도 변비가 많은 질병의 원인이라고 입을 모읍니다. 현대인은 스트레스, 좌식 생활로 인한 운동부족, 천연 섬유질 섭취 부족…등 많은 이유로 인해 변비 증세가 특별히 많습니다.

문제는 본인은 정기적으로 배변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경우 엄청난 양의 숙변 (굳어진 대변)을 몸 안에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는 본인의 별다른 자각 증세 없이 20킬로그램의 숙변을 몸 안에 지니고 있는 케이스도 드물지 않게 발견됩니다. 특히, 일년에 100킬로그램이 넘게 설탕을 과소비하는 현대인, 거기다 몸 안에 고혈당을 지니고 사는 당뇨환자들은 장(腸) 벽에 점성이 강한 끈적끈적한 설탕 성분이 달라붙어, 쉽게 이런 숙변이 형성되고(Fecal Impaction), 장을 압박하여, 장의 표면에 보기만 해도 흉측한 커다란 숙변 주머니를 만들어 놓기도 합니다. 그 숙변이 독성을 계속 몸 속으로 뿜어내고, 많은 유해 미생물 (박테리아 심지어는 기생충)의 서식지가 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그 결과 몸에 좋은 박테리아가 좋지 않은 박테리아에게 늘 압도됩니다. 현대인이 다량 섭취하고 있는 화학물질, 방부제,살충제도 이러한 맹독성 숙변의 형성에 큰 기여를 합니다. 이러한 숙변은 시간이 지난다고 저절로 몸 밖으로 배출되는것이 아니고, 아주 오랫동안 심지어는 ‘여러 해’ 동안 몸 속에 머물면서 점점 독성이 더 강한 물질 로 변해가고, 독성을 온몸에 방출하면서 우리의 건강을 해치고, 피로, 건강치 못한 피부색, 비만, 당뇨, 암, …등의 원인이 됩니다. 그 중에서도, 당뇨 환자는 변비의 문제가 특히 심각합니다. 당뇨는 변비의 원인이 되고, 변비는 당뇨 환자를 특히 더 괴롭힙니다.이에 관해 좀 더 알아보죠, 일단, 많은 (약30%) 당뇨 환자들이 심한 변비로 고생합니다. 그 이유는 혈관 속의 혈중 당농도가 높아서, 대장으로부터 수분을 혈관 속으로 흡수해버립니다. 그로 인해서 장내부는 수분이 부족하여 자주 심한 변비가 발생하고, 당뇨 환자는 장 주위의 신경이 손상을 받을 뿐 아니라, 고혈당으로 인한 혼동된 신경 신호 전달로 인해, 자율 신경 실조(失調)가 발생하기 쉬운데, 장이 적절한 때에 적절한 운동을 하지 못 해서 변비가 발생하고, 특히, 처방 당뇨약(양약)들의 부작용으로 심한 변비가 자주 발생합니다. 당뇨 환자가 아닌 사람에게도 변비는 나쁘지만, 특히, 당뇨 환자에게는 변비가 있으면, 그리고, 숙변이 있으면, 숙변 속의 높은 당분이 지속적으로 다량 방출되어, 혈당의 조절과 당뇨의 치료가 어려워집니다.

Laxative (설사제, 下劑)등은 순식간에 내성과 의존성 이 발생하여, 그것이 없이는 배변이 불가능해지고, 용량도 빠른 속도로 늘리지 않으면 안됩니다. 부작용도 심합니다. 장기적인 답은 전혀 아닙니다. 여러 가지 액체, 심지어는 커피나 요구르트를 섞은 액체를 항문으로부터 대장에 주입하는 관장요법들이 사용되기는 하지만, 안 그래도 약해져 있고 상처가 있는 장의 벽과 보호 점막을 손상시키는 사고가 자주 발생합니다. 당뇨의 유무에 관계 없이, 변비에 관한 한 정공법은 요구르트,김치 등의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제품을 많이 섭취하여 장내에 서식하는 몸에 좋은 박테리아의 양을 늘리고,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 몇몇 천연 채소(그 속에 들어 있는 식물성 섬유 질)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입니다.이에 더하여, 엘레오틴 칼리메라(Eleotin®Kalimera: Kalimera는“Good Morning”에 해당하는 그리스어)는 아래의 특수 성분이 듬뿍 들어있는 아주 건강한 제품입니다.

엘레오틴® 칼리메라의 구매를 원하시면>>

  1. 알로에는 세계 각국이 통변을 안전하게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고있는 것을 공인하고 있는데, 질 좋은 식물성 섬유도 섬유려니와, 그 속에 포함되어 있는 안트라 퀴논계화합물(무수 바바로인) 때문입니다.
  2. 또 곤약은 글루코만난 성분으로 인해, 배변활동을 돕고, 콜레스테롤도 떨어뜨려줍니다.
  3. 알파파도 동물들이 자연계에서 심한 변비가 걸리 면, 혼자 알아서 찾아 먹는 그런 식물입니다.
  4. 위의 식물들의 추출물로 되어있는 엘레오틴 칼리메 라 (Eleotin®Kalimera)는 숙변을 녹일 뿐아니라, 대 장에 도달하면, 그 부피가 늘어나서 배변을 촉진하고, 장 주위의 근육을 단련하여 장을 튼튼하게 만듭니다.
  5. 그 결과, 많은 건강 효과가 나타나는데, 생활에 활력이 증가하고, 피부미용, 체중감소, 복부 팽만감 감소, 구강 악취 감소, 심지어는 시력개선, 탈모치료…등이 나타납니다. 월경통 감소, 편두통 개선, 감기 증세 호전, 인지 능력 향상으로 인해 기뻐하는 환자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러나, 엘레오틴 칼리메라(Eleotin®Kalimera)의 특징은 바로 셀러리 추출물입니다. 우리가 샐러드 등으로 늘상 먹는셀러리는 고대 중국의 황실에서 회충 등의 기생충을 없애는 구충제로 사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숙변을 녹여서, 몸 밖으로 배출되는 과정에 회충 등 기생충이 같이 배출되어 버릴 정도로 강력한 변비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이스트우드는 중국과학원-청화대학-신농제약 연구진과 합작으로 10년 이상의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하여 고대 중국 황실에서 쓰이던 셀러리 요법을 현대 과학 으로 재현하는데 성공하였고, 바로 이 추출물을 엘레오틴 칼리메라(Eleotin®Kalimera)에 첨가하였습니다. 100% 고급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비만 환자들의 과도한 식욕도 100% 안전하게 억제해 주는 것이 과학적으로증명된 제품으로, 혈당 조절을 보조해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하루 2-3알씩 3번 정도 복용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일입니다. 그리고,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유지하고, (당분이 섞이지 않은) 요구르트,김치 등을 충분히 섭취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고, 밤에 주무시기 전에 아침에 일어나서 하복부를 5분 정도 주물러줍니다. 당뇨 환자에게는 필수적인 제품이나, 당뇨가 없는 건강인들에게도 100% 안전한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수험생 사무직에 근무하시는 분과 여행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됩니다. 2015년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전세계의 모든 디톡스 클린스 제품 중에 당뇨환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의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건강한 혈당 조절에 특히 신경을 써서 만든 제품은 이 제품이 유일한 것 같습니다. 매일 아침 (또는 하루 2-3회) 배변의 양이 놀라울 정도로 늘어나는 경험을 하실 것입니다. 2-3일 내로 어두운 색의 심한 악취가 나는 숙변이 배출되고, 그 속에 오랫동안 소화되지 않은 흉한 물체들이나 기생충 등이 다량 발견되어도 놀랄 필요는 없습니다.

칼리메라를 이용하여 디톡스 장청소를 시행하셨으나 단기간에 원하시는 만큼 눈에 띄는 결과를 체험하지 못한 분들께 전해드립니다.

  • 단기간 체중감량효과를 못 보신 경우, 시행전에 사실상 과체중이 아니시거나 너무 이상적인 체형적 기준을 적용하여 스스로에게 미용적인 불만족을 가지고 계신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칼리메라의 급속 효과는 실제 비만이신 분들에게서 눈에 띄게 발견됩니다.
  • 평소 건강관리를 잘 하시어 실제로 장내에 숙변이 쌓이지 않은 경우 마찬가지로 별다른 효과가 없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기억하셔야 할 것은 칼리메라에는 인위적으로 배변을 유도하는 설사제가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상대적으로 효과가 없게 느껴질 뿐 배변량에 변화가 있다든지 배변횟수가 조금이라도 늘었다는 것을 확인하셨다면 실제 효과를 경험하신 것입니다.
  • 칼리메라 2병을 이용한 열흘간의 시행법은 비교적 건강에 크게 이상이 없는 일반인들을 기준으로 권해드리는 방법입니다. 비만정도나 장건강의 상태에 따라 복용량이나 기간을 늘리셔야 할 수도 있음을 감안하십시오.
이전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