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파킨슨병과 엘레오틴

최근 당뇨병과 파킨슨씨병의 관계가 요사이 속속 밝혀지고 있습니다. 

1. 당뇨와 파킨슨씨 병을 동시에 가진 환자도 많습니다. 그리고 당뇨가 있으면 파킨슨씨 병이 심해집니다.

2. 당뇨가 동맥경화를 초래하고, 뇌속의 핏줄을 딱딱하게 만든다, 당뇨가 말초신경장애를 일으켜서, 온몸의 신경세포가 장애를 일으키는 것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https://www.movementdisorders.org/MDS/Scientific-Issues-Committee-Blog/The-Relationship-Between-Diabetes-and-Parkinsons-Disease.htm

3. 그런데, 당뇨가 (아직)없는 파킨슨씨 병 환자의 경우, 그 중 3분의 2가 인슐린 저항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4. 당뇨병이 파킨슨씨병을 초래한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두 병이 같은 원인에서 발생하고, 그것이 인슐린 저항성인듯하다는 것이 최근의 학계의 결론입니다.

5. 인슐린 저항성이 있으면, 뇌 속의 도파민의 작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https://parkinson.org/blog/science-news/science-article/Parkinsons-Disease-Insulin-Resistance-HOMA

6. 최근 (2018)에 이런 사실이 밝혀지기 전에도, 수 십년 동안 임상의들은 그럴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50만명 이상 당뇨등 대사증후군 개선을 위해 엘레오틴 제품 사용하신 분들 중, 주 치료 목적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엘레오틴을 사용한 파킨슨씨병 환자들의 증세 개선 체험담을 자주 듣고 그런 추측을 하고 있었습니다) “당뇨가 있으면, 파킨슨씨 발병 확율이 높고, 파킨슨씨병의 진행이 빨라진다.” 는 것은 이미 부정할 수 없는 의학적 상식이 되어버렸습니다.  즉,  “당뇨병과 파킨슨씨 병이 많은 경우 (거의) 같은 원인으로 발생한다”는 것은 이미 의학계의 상식이 되어버렸습니다.

7. 여기서 약간 오해하기 쉬운 포인트가 하나 있습니다.  과학자들이 최근 발견한 것은 많은 경우 당뇨병과 파킨슨씨 병이 아마 같은 원인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는 것이지, 당뇨가 파킨슨씨 병을 유발하는 것은 아닙니다.

8. 당뇨와 치매의 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같은 원인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는 겁니다.   당뇨가 치매를 유발하는 것은 아닙니다.

9. 당뇨환자가 아님에도 당뇨병의 원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파킨슨씨 병이 걸릴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흔히, 우리 어머니는 당뇨가 없는데, 치매가 있습니다. 당뇨가 없는데  파킨슨씨 병이 있습니다…등으로 저희에게 반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이점을 생각해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10. 치매를 요새는 제3의 당뇨라고 부릅니다.  아마 곧 파킨슨씨 병을 제 4의 당뇨라고 부를 것으로 저는 추측합니다.

11. 같은 원인 (대사증후군과 인슐린저항성)이 뇌의 다른 부분을 상하게하여 어떨 때는 치매로 어떨 때는 파킨슨씨병으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12. 몇가지 당뇨약을 써서 파킨슨씨 병을 1년 정도 집중 관리하면 큰 효과가 있고, 치료를 중단해도 그 효과가 오래  (1년이상)가는 것 (근치라고 말할 정도로)으로 발표되고 있습니다.

13. 반면, 1년 정도에 못미치는 짧은 치료를 하면 효과가 별로 없다고도 보고 되고 있습니다.

14. 저희 제품들은 원래 당뇨 등 대사증후군의 근본개선을 목표로 하기때문에 파킨슨씨병은 저희 연구개발의 주 타겟이 아닙니다. 저희가 모든 병을 다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지극히 교만한 일일 것입니다.

15. 그러나 파킨슨씨 병에 관해서는 저희 제품이 아마 가장 이상적인 치료법, 어쩌면 완치에 가장 근접헤 있다고 자부합니다.  왜냐하면, 저희 제품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자연치료법으로 인슐린저항성을 떨어뜨리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고, 인허가를 통과한 제품이기에 그렇습니다.

16. 아래를 시도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16-1. 저희 슈퍼브리앙제품과  LBM제품을 1년 정도 꾸준히 드시면서 (그보다 더 짧게 하시면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16-2. 운동을 열심히 하셔야합니다. 억지로라도 열심히 하셔야합니다.
16-3. 스트레스를 피하시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도록 노력하셔야합니다.  항시 행복한 생각을 많이 하시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신앙을 가지시면 참 좋습니다.
16-4. 그리고 당뇨병환자의 식이 요법이 파킨슨씨 환자에게도 좋습니다.

엘레오틴® 슈퍼브리앙의 구매를 원하시면>>

엘레오틴® LBM의 구매를 원하시면>>

저희 제품은 파킨슨씨 병환자를 대상으로 개발한 약이 아니고 그를 위한 인허가도 아직 취득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파킨슨씨병을 위해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단지, 파킨슨씨병을 가지신 분의 일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해 위의 시도를 해보시라고까지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유투브에 가셔서 엘레오틴 파킨슨  으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체험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acRCu8Vtyw&t=20s

 

 

이전 게시물 칼리메라 히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