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항 바이러스 3총사 (1)

저희 이스트우드는 아래 제품/식품들이 코비드에 치료 예방 효과가 있다는 주장을 하지 않습니다. 어느 제품/식품도 코비드에 관하여 효과를 주장하여서는 안된다는 당국과 언론사 SNS 플랫트폼들의 방침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저희는 Health Canada (캐나다 식약청) 허가 80109728, 80095871, 80106184 에서 허락하는 내용 이외에 아래 소개하는 제품들이 어떠한 질병의 치료와 예방을 한다는 주장을 하지 않습니다. 본 제품들을 코비드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해 사용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학술지와 정부발표들에서 많은 자료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1-1-1

엘레오틴 강화 에키네시아 (Eleotin Echinacea Fortified)

1. 원래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수 만 년 감기에 써오는 약초를 기반으로 개발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2. 안전합니다. 단, 임산부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생각되면, 증상들이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전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염증 등 감염 증세가 본격적으로 나타나 (48시간이 넘어가)면 효과가 경감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바이러스 감염이 걱정이 되는 때에 미리 '예방'을 위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감염이 되지 않은 사람이 사용하여도 안전하고 여러 건강증진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4. 인삼등의 면역력 증강 제품은 먼저 체력을 강화시켜서, 그 뒤, 면역력을 간접적으로 제고하지만, 본 제품은 백혈구의 양을 직접 증가시켜서 면역효과가 더 빠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5. 에키네시아는 여러가지 바이러스성 질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연구가 많습니다.

 

2-2-2

엘레오틴 타미콜드 ( Eleotin Tami-Cold)

1. 강한 항바이러스 효과로 유명한 Oseltamivir (속칭, Tamiflu)를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같은 목표를 달성하려는 제품입니다. 같은 약효이면, 천연의 방법으로 구현하는 것이, 효과도 좋고, 부작용도 적다는 이스트우드의 제품개발 원리에 따른 제품입니다.

2. 중국요리 오향장육, 월남국수 '포'등에 사용하는 전통 향료를 기초로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단, 임산부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생각되면 증상들이 나타나기 전에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증세가 나타나자 마자 드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그래서, 집에 상비해두시면 좋습니다. 염증등의 증세가 나타나고 혹은 48시간이 넘어가면 효과가 경감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바이러스 감염이 걱정이 되는 때에 미리 예방을 위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4. 부작용이 없고, 효과가 빠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5. 많은 연구에 의하면, 세포를 공격한 바이러스가 세포 속에서 증식한 후 바이러스들이, 그 감염된 세포를 빠져나와 다른 미감염 세포로 옮겨 가지 못하고, 그 세포 속에 머물도록 하는 작용을 하여 바이러스의 퍼지지 못하도록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Neuraminidase Inhibition효과)

 

 

3-3-3

엘레오틴 삼부코 플러스 (Eleotin Sambuco +)

1. 원래 몽고지방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오던 감기약 약초(接骨木)로부터 응용 개발 되었습니다. 그 약초는 중국에서는 뼈를 튼튼하게 하여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목적으로 전통 중국의학에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스라엘/프랑스의 유사한 기술의 차세대 기술로 이스트우드가 개발하여 만들었습니다.

2.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의심이 되면 곧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염증 등의 바이러스 감염 후의 여러 증세가 나타나고 2-3일이 지나고 나서 사용하면, 효과가 줄어듭니다. 바이러스 감염이 걱정이 되는 때에 미리 예방을 위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3. 바이러스가 세포 (ACE2 부위) 에 달라붙지 못하도록 하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 들어있는 것로 알려져있습니다. 또 바이러스를 보호하는 지방(lipid)외피를 녹여서 바이러스가 생존하지 못하게하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비누로 손을 씻는 것이 바이러스 질환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 이유가 바로, 이 지방외피를 녹여서 바이러스가 생존 못하게하는 것임을 생각해볼 적에, 이 약초의 항바이러스 효과가 쉽게 이해가 됩니다.

4. 강한 면역력 증강으로 혹시 사이토카인 폭풍(과잉면역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나하는 우려조차 있었으나, 그렇지 않고, 안전한 것으로 판명 되었습니다. 자연계에서 천연 제품들은 그런 일이 좀처럼 발생하지 않습니다.

5. 효과가 빠르고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백혈구가 뼈 속에서 생성되는 것, 2)뼈건강에도 특효가 있고, 3)감기 등 바이러스 성 질환을 악귀들의 공것으로 파악했던 몽고의 전통의학에서 그 악귀들을 쫓는 주술행위에 사용되었다는 고고학 자료에서 힌트를 얻어 이스트우드가 20년 정도 개발하였습니다. (그 과정은 위험한 서양의학/ 모호한 동양의학에 소개되어있습니다.) 단 임산부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참고사항

1. 과거 약초가 감기나 코비드에 약효가 '없다'는 연구 만이 판을 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만, 지난 2년간, 그 우수한 효과를 증명하는 연구가 많이 출현하여, 이제는 학계에서 더 이상 논쟁거리가 아닙니다. 2020까지만해도, 각국정부는 약초들의 항바이러스효과에 관한 어떠한 주장도 인정하지 않고, 그러한 주장을 하는 회사들을 단속 처벌하였으나, 2021부터는 적극 수용하는 경향으로 바뀌었고, 곧, 자유롭게 주장할 수 있는 시기가 올 것으로 예측합니다. 이스트우드는 캐나다 식약청으로 허가 받은 범위내에서만 제한적으로 치료/예방 효과를 주장하며, 정부의 방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2. 천연 항산화제 엘레오틴 Ma-5. 엘레오틴 카타로스와 같이 드시면 효과가 크게 증진됩니다.

3. 감염이 의심되면, 즉시 드셔야 좋은 효과가 나오는 만큼, 가정에 미리 상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항바이러스 3종 세트는 늘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런데, 상비약으로 가지고 계시다가, 감기가 걸릴 것 같다. 코비드에 감염 된 것 같다...하는 순간 집중적으로 드시는 가정 상비약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4. 여러 이유로 백신을 안 맞으신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권합니다. 필수라고 저희는 확신합니다.

5. 3병 1세트를 사시면, 부부 2인이 한 에피소드에 사용하시기 적절할 것입니다. 그리고, 오래드실 필요도 없고, 증세가 나타난지 72시간 정도된 후에는 드셔도 그다지 혜택도 없을 것입니다. "좀 불안하다"에서 "음 걸렸군" 하는 순간부터 48시간 내로 드시면 됩니다. 평소에 늘 드실 필요도 없고, 딱 필요할 적에 드시면 됩니다. 가정 상비약으로 권합니다. 저희가 캐나다에 있기때문에, 필요하다 싶어서 주문하시면 너무 늦게 도착합니다. 한 세트씩 가정에 갖추고 계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이 인류의 가장 큰 적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본 제품들은 유행성 감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도 길어서, 폐기하기 전에, 한 번도 감기도 안 걸리시면, 이래 저래 좋고, 언제고 한번은 으실 으실 할 때, 그리고, 바이러스 감염이 우려될 때가 있을 수도 있으시니. 집에 상비해두시기를 권합니다. 반복 사용하셔도, 내성등이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전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