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이번에 캐나다 이스트우드 사에서 출시되는 엘레오틴® 카타로스(Eleotin® Katharos)는 무엇인가? 왜 당뇨환자는 꼭 이 제품을 사용해야하는가?

이번에 캐나다 이스트우드 사에서 출시되는 엘레오틴® 카타로스(Eleotin® Katharos)는 무엇인가?

 

미세먼지는 인슐린의 생산을 크게 저하시키고, 인슐린 저항성을 증가시켜, 당뇨의 주요 원인이 된다. 그리고 당뇨 합병증을 심화시킨다. 당뇨환자의 급사는 대부분 미세먼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미세먼지로부터의 폐해는 당뇨환자의 급사 가능성을 높이는 일이라고 봐야한다. 호흡기 장애보다 이것이 더 위험하다.

 

그래서 오로지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인슐린 생산을 증가시키고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고, 각종 합병증 증세에 도움이 되는 P-700은 미세먼지와 당뇨와의 연결고리를 차단해주므로, 해당 성분이 포함된 엘레오틴 카타로스는 미세먼지에 관한 한 절대적인 건강증진 가치를 가지고 있다 (P-700는 이스트우드사가 캐나다 캘거리 대학과 공동개발하여, 이스트우드사가 세계적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천연물질로 모든 엘레오틴 제품에 들어가 있다.

 

거기에 강황, 해조류, 고수, 오징어 먹물로부터 추출한 ‘강력’ 중금속 디톡스 물질이 첨가되어 있어서 강력한 중금속 디톡스 효과를 가지고 있다.

 

엘레오틴® 카타로스의 구매를 원하시면>>

이전 게시물 칼리메라 히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