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꼭 알아두어야할 주의점이 있다고 하던데…

주의할 점과 사용법

본 제품은 막강한 디톡스작용을 한다. 그래서 드시고 있는 약(특히 양약)이 있는 분은 그 약들과 본제품을 동시에 사용하시면, 지금 드시는 약의 약효가 줄어들거나 없어지는 것을 확실히 아셔야한다.

그래서, 심한 경우에는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 혈압약을 드시는데, 본 제품을 같이 드시면, 혈압약의 약효가 감소되거나 없어져, 혈압이 급격히 오른다. 혈압약 뿐만 아니라 다른 약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래서 아침 일찍, 이 제품을 드시고 물을 많이 마신 후, 최소 2시간 정도 지난 후에 다른 약(양약)들을 드셔야한다.

이 제품이 어느 정도 디톡스 작용을 하는가 보려면, 술을 드시면서 이 제품을 중간 중간 한 캡슐씩드시면서 소변을 중간 중간에 보시면서 술을 드셔 보시면, 주량이 급증하는 것을 체험하실 것이다. 알코올 성분이 본 제품의 여러 성분과 바인딩-결합되어 알코올 성분을 몸 밖으로 강력하게 배출하기 때문이다. (많은 경우, 다른 약들의 약효가 있는 성분들도 이렇게 배출되어버린다. )

그리고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지방이 녹으면서(그래서 다이어트 효과도 탁월하다), 지방 세포 속에 들어가 있던 중금속이 지방과 함께 같이 혈액을 통해 배출된다는 것을 아셔야한다.

그래서 단기적으로는 몸의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다. 체중감소, 피로증세, 여드름 등의 명현 현상이 상당히 심하다는 것을 꼭 아셔야한다. 그리고 지병이 있으신 분은 증상이 조금 더 심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도 있다. 그래서 평소보다 물을 ‘훨씬’ 많이 마셔야한다. 물을 많이 마시면 엘레오틴 카타로스는 강한 이뇨 효과가 있어서, 독이 쉽게 몸 밖으로 배출되어 이런 초기 명현현상은 곧 좋아진다. 물론, 본 제품은 몸의 지방을 줄이는 효과가 특출나다. 특히 중금속이 축적되는 나쁜 지방이 배출되어, 장기 건강증진효과가 특출나다.

* 엘레오틴 카타로스의 섭취와 소위 ‘진흙요법’과 ‘목욕 디톡스 요법’을 병행하면 효과가 아주 더 좋다. 이를 위한 제품도 이스트우드사가 보유하고 있지만, 이스트우드가 특별한 지적재산권을 가지지 않은 일반적인 제품으로 소비자가 직접 원료를 구입하여 만들어 쓰셔도 가격은 저렴하고 효과는 동일하다. 그리고, 이렇게 건강을 위해 스스로 만들어 사용해보는 일이 건강 전반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비율은 벤토나이트 진흙 1: 엡솜 소금:1: 물1의 비율로 섞은 크림을 전심에 바르고 5분 이상 시간이 경과한 후 뜨거운 욕조에 들어간다. 목욕물에는 아스코르브산 칼슘(Calcium Ascorbate) 한 스푼 (또는 비타 500 작은병 1병)을 넣고 5분 이상 2회 들어가 앉아 있는다.

삼베로 떼밀이를 한다. (서양에서는 곰털 솔을 많이 사용하는데…삼베를 구하기 어려우면, 이태리 타올을 써도 좋다.) 이를 규칙적으로 해보시면 중금속 디톡스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다.

이전 게시물 칼리메라 히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