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학부모들 간이 덜컹 떨어진 '공부 잘하는 약' 사건

안녕하세요, 부모님 여러분.

최근 ADHD 약이 '공부 잘하는 약'으로 많이 팔리고 있다는 보도를 보셨을 겁니다. 심지어는 '마약수(魔藥水) 또는 마약음료‘라고 하여 아이들이 뭔지도 모르고 먹기도 한다는 보도도 있었죠. 부모님들은 너무 놀라고 간이 덜컹 했을 겁니다.

다른 아이들은 다 사용하는데, 우리 아이들만 사용하지 않아 혹시 경쟁에 밀리는 것이 아닌가, 우리 아이도 혹시 몰래, 이렇게 몸에 나쁜 것을 먹고 있지 않나…여러가지 생각이 교차합니다.

그래서, "대기업 제품이나 의사의 처방이 아닌 것은 사용하면 안된다" 라고 홍보를 하기도 하고, 자위하기도 하는데, 그것은 현실을 모르는 소리입니다. 지금 사용되고 있는 것이, 대부분 개인적으로 절친한 의사들에게 '수능 때문에 몇달만… ' 이런 식으로 아름 아름 부탁하여, 처방을 받아 사용되고 있는 대기업 제품들인것입니다. "대기업 제품이나 의사의 처방이 아닌 것은 사용하면 안된다" 라는 말은 "대기업 제품, 의사의 처방으로 계속 그렇게 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랍니다. 부작용과 위험을 지적해보았자, 치열한 경쟁 속에, 부작용을 알면서도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몸에 나쁜 약물을 사용하면서 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보면 알 수 있죠. 지금 강남의 명문이라는 H고의 경우, 대부분의 학생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H고만 그럴까요? A고, B고는 그런 일이 없을까요?

사실 그렇게하면, 성적이 오르긴 오르지만, 부작용이 심합니다.

뇌 속의 도파민 등의 호르몬 분비물을 자극하거나, 혹은 세로토닌의 수용체를 변화시키는 메카니즘을 사용하는데, 마치 히로뽕 같은 마약의 작용기전 입니다. 자극제(stimulant)를 사용하니 졸음도 줄어들고, 집중이 일시적으로 잘 된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신경과민, 불면증, 식욕 감퇴, 두통, 어지러움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심장병, 발작, 정신분열 증세 등의 위험도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ADHD가 없던 정상적인 사람도, 이 ADHD 약들의 사용을 중지하면 정말로 ADHD증세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이런 약들보다 확실히 더 안전하고 '합법적'이고 효과도 '더 좋은 천연 자연의 방법을 제안하는 것이 유일한 답입니다. 위험을 지적해도 이래 저래 사용하게 되니, 천연으로 자연적으로 그보다 효과가 '더' 좋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설득됩니다.

저희는 천연 자연의 방법으로 당뇨와 치매에 관하여 연구해온 있는 기업입니다. 저희가 오랜 기간 개발한 이 방법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많은 부모님들이 이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고, 큰 효과를 보고 계십니다. 이 방법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단지 효과가 약물에 비해 늦게 나타납니다. 몇 시간안에 효과가 나는 약물들과는 달리, 천연재료와 자연스러운 방법만을 사용하는 이방법은 그 효과가 1개월 정도부터 완연히 나타나고, 3달이 되면, 굉장히 탁월한 효과가 나옵니다. 비만방지 당뇨예방 등의 생각치도 못했던 여러 건강효과가 나오고, 중지하더라도 효과가 오래 갑니다.

이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아래 문의처로 연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공부 잘하는 약 이야기 10꼭지

 

대표번호: 1522-6801

* 임상실험 / 무료체험 제품 링크: 캐나다 식약처 허가번호 80114427

이전 게시물 '공부 잘하는 약(?)', '성적향상 약(?)' 남용 막을 수 없고, 히로뽕 사태로도 이어질 수 있다.
다음 게시물 성적이 오르는 과학적이고 자연적인 몇 가지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