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엘레오틴 제품 무료 제공

 

1. 아래와 같은 자연 치료에 관한 교육용 동영상/콘텐츠들을 정기적(일주일에 1-2회)으로 공유할 카카오톡 단톡방을 만든 후 30명 이상을 참여시켜주세요.
(예시: 카카오톡 채널 '엘레오틴'  /  페이스북 그룹 '자연 건강 대학')



2. 처음부터 오픈카톡방으로 만드실 것을 권합니다.
(참고:
오픈카톡방 만드는 법)


3. 참가자의 실명 확인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이미 이스트우드의 다른 단톡방에 들어와 있는 사람들이 중복 입장하시면 안됩니다.


4. 참가자들은 교육내용과 자신과, 주위분들의 건강상담 이외의 게시물을 올리면 안됩니다.


5. 단톡방의 인원이 30명 이상이 적어도 한 달간 유지가 되어야 합니다. 퇴장하는 사람이 있으므로, 미리 더 많이 초청하시기 바랍니다.


6. 혜택:

1) 모든 오픈카톡방 참가자들에게 '100% 안전 천연 장건강 제품'의 무료 샘플(칼리메라 9캡슐이 포함된 브로셔)을 제공해드리고, 

2) 추가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저희 회사 전 제품 20% 할인이 가능한 1회용 쿠폰을 드리고, 


3) 추가로, 30일 이후, 위 조건을 충족했을 시, 방장에게는 칼리메라 90캡슐 1병과, 무료 샘플
(칼리메라 9캡슐이 포함된 브로셔) 2개를 드립니다. (방장에 대한 제품 제공은 1회입니다.)

4) 그 단톡방이 계속 30명 이상 유지시, 한 달에 한 번 이상, 저희 제품에 관한 할인권을 보내드립니다. 다음달에는 아래 제품에 관한 할인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신진대사 향상 및 혈당 관리를 위한 주력 제품 '벤틀리'


벤틀리 제품 정보:
https://supereleotin.com/products/bentley


※ 제공해드리는 행사 제품은, 회사의 방침이나 재고 상황에 따라 수시로 바뀌거나 중지/대체되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7. 본인이 유튜버, 블로그 운영자 등 인플루언서이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더 많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문의처: 엘레오틴 한국 대표전화 1522-6801

이전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