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허리케인 제품 개발역사


Hurricane!!!!

이번에 저희가 재미있는 새 상품 개발을 완료하여 캐나다 식약처의 인허가를 취득하고 출시하였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힘이 나도록' 하는 그런 상품입니다. 적혈구가 부족할 때에, 그것을 폭발적으로 늘리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제품 이름도 허리케인 (폭풍, Hurricane)으로 지었습니다.

이 이름을 '허리케인'이라고 임시로 짓게 된 계기는 허리케인이 어려서 제가(김영수 박사) 즐겨보던 권투 만화의 제목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 보기에 정말 끝났다라고 하는 순간 주인공은 어디선가 엄청난 힘을 받아 다시 튀어 올라 적을 쓰러뜨리는 그런 만화의 장면이 떠올라서 이름을 그렇게 지었습니다. 나중에 대중화 제품을 만들 적에 만화 작가가 지적 재산권을 들어 문제 삼으면 그때 가서 바꾸기로 하고, 일단은 이름을 그렇게 지었습니다.

그리고, 온몸 스테미나의 원천인 적혈구가 늘어날 뿐 아니라, 적혈구를 활활 타오르게 하는 성분으로 질 좋은 카페인을 넣었습니다. 저희 카페인 제품과 좋은 콤비가 될 것 같군요. 아직은 캡슐 제품인데, 솔직히 제가 보기엔 이걸로 드링크 제품을 만들면 대박입니다. 카페인은 양이 아니라 질이거든요. (당연히, 힘이 나면 안되는 순간, 예를 들어, 주무셔야하는 그런 때는 이 제품을 드시면 안 좋겠죠? 그리고, 혈압에 문제가 있으신 분도 혈압이 당연히 올라가시겠죠? 그 두 문제가 약간 걱정이고, 나머지는 거의 완벽하게 안전한 제품입니다.)

피로회복을 위해서, 아니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격투기나 격렬한 운동을 하기 전에 드시는 게 좋습니다. 피로 회복이라기 보다는 피로 예방/격무에 효율이 오르도록 하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이겠네요. 이렇게 몸에서 스테미나를 향상시키는 제품들은 모두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줍니다. 몸속의 칼로리와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거든요. 운동선수들은 꾸준히 드시면, 지구력이 좋아집니다.

사실, ‘지구력'은 피 속의 적혈구를 늘리고, 유산을 줄이는 것이 비결입니다. (유산균과 유산은 다른 것 아시죠?) 지구력이 향상되어 권투선수 허리케인과 같이 되도록 하는 것이 이 제품의 목적입니다.

이런 저런 상처의 치료/염증의 회복에도 도움이 당연히 되겠죠? 빈혈이 있으신분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


운동하는 분들의 순발력, 체력 및 지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저희는 중국의 오래된 무술학교로부터 유래된 약초 조합을 통하여, 혁신적인 신규 포뮬러 개발을 거쳐 최근 '엘레오틴 허리케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최고급 품질의 천연 카페인, 천연 비타민 C, 천연 유기농 당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훈련을 시작하기 30분 전에 1~2개의 캡슐을 섭취하면, 훈련 중에 더 뛰어난 순발력과 조정 능력 등 더 나은 운동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일 섭취하시게 되면 지방 감소와 더 나은 근육 조정이 가능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 스포츠 음료들은 고농축 백설탕과 화학 카페인을 조합하여 생산한 것입니다. 장기간 섭취하게 되면 치명적인 위험(특히 신장에 심대한 타격)을 초래합니다. 사실 한 번만 섭취해도 상당히 위험합니다. 또한, 해당 음료들의 성분들로 인해 섭취한 분들이 종종 자신의 능력에 대한 과대평가와 건강에 좋지 않은 무적감을 초래하는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저희는 특히 혹독한 훈련 기간 및 방식을 필요로 하는 무술가/격투기 스포츠 참가자들께서 이러한 음료 제품들을 엄격하게 드시지 않도록 합니다.

 

관련 영상

이전 게시물 한방적으로 본 허리케인
다음 게시물 소아형(1형) 당뇨 환우(부모님)들께 전하는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