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화학합성 스태틴의 부작용과 천연 스테틴이 '최선'의 선택인 이유

 

화학합성 스태틴의 부작용

1. 근육통과 근력저하:
이는 화학합성 스태틴 처방약을 복용할 시, 가장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부작용으로, 이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 중 10%(많게는 25% 이상일 수 있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드물게 스태틴은 신장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심각한 근육 질환인 근육경변증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근육량을 감소시키고 근력 저하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2. 소화기 문제:
화학합성 스태틴 처방약을 복용하는 동안 일부 사람들은 구토, 설사 또는 변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간 손상:
화학합성 스태틴 처방약은 드물지만 일부 사람들(또는 아주 많은 사람들)에게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사는 이러한 스태틴 처방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의 간 기능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 하게 됩니다.

4. 고혈당:
화학합성 스태틴 처방약은 때때로 혈당 수치 상승(높은 고혈당!)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일부 사람들에서 당뇨병 발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신경 부작용:
이 경우도 드물기는 하나, 화학합성 스태틴 처방약 복용으로 인한 기억력 상실, 혼란 또는 기타 신경학적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천연 스태틴이 '최선'의 선택인 이유

저희가 개발한 천연 스태틴 제품 '알스퀘어'는 중국과 일본에서는 전통적으로 오랫동안 천연 콜레스테롤 저하 치료에 사용되어 온 ‘붉은 쌀 효모(紅曲)’의 추출물입니다. 화학합성 스태틴 처방약과 완전 동일한 기전(작용원리)을 통하여 처방 양약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그러나, 천연물이 사용되어, 부작용이 줄어듭니다. 거기다, 이 물질과 잘 조화를 이루는 다른 천연물질들이 첨가되어 있어서 제품을 더욱 안전하게 만듭니다.

저희 '알스퀘어'와 같은 모든 천연 스태틴은 혈관의 내피 기능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감소시켜 혈전 발생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스태틴은 또한 혈소판의 점착성을 감소시켜서 서로 엉겨붙어 혈전을 형성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심근염과 관련된 심장 근육의 염증을 감소시키는 항염증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또한 혈관 내피 기능을 향상시켜 심장 근육의 염증 및 손상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 게시물 불법 공부 잘하는 약(?)보다 더 효과가 좋은 건강한 성적향상 초(超) 비밀 공개
다음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