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성적이 오르는 과학적이고 자연적인 몇 가지 요령

심지어는 현대는 AI가 출현하여, 공부를 열심히 하여 의사나 변호사나 회계사가 되기만 하면, 나중에 직장이나 수입이 보장되던 그런 시대가 이미 지나갔습니다.

아래는 아이의 뇌를 건강하게 해주고, 성적도 자연스럽게 오르는 것을 도와주는 가장 과학적이고 가장 합리적인 몇 가지 요령입니다.

 

그런데 당뇨채널TV에 있는어린이 비만의 진실(무료보기)프로그램에서 말씀드리고 있듯이, 혼자서 차분하게 생각하는 버릇을 키워주는데 가장 큰 장애가 되는 것이 바로 어린이 비만과 어린이 고혈당입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잘 모르고 계시지만, 비만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사실은 고혈당의 위험에 노출되어있습니다. 아니,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많은 어린이들이 (전문가들의 의견에 의하면 50%이상) 고혈당과 그 바로 다음 순간 저혈당을 교차해가면서 경험하고 있습니다. , 혈당이 정상범위를 넘어 올랐다가 정상 범위 이하로 내려가는 것을 반복 경험하는 아이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 비교분석

 

 

 

※ 공부 잘하는 약 이야기 10꼭지

 

* 제품 링크: 슈퍼브리앙 플러스(캐나다 식약처 허가번호 80114427)

이전 게시물 학부모들 간이 덜컹 떨어진 '공부 잘하는 약' 사건
다음 게시물 경쟁에 한 발이라도 앞서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