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 뛰기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면책조항: 이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칼리메라 히프노

칼리메라 히프노

엘리오틴 칼리메라 히프노 (Eleotin® Kalimera Hypno) 소개

2023년 1월 현재, 히프노 제품의 구매는 '전화주문(1522-6801)', '쿠팡', 그리고 '북미 웹사이트(eleotinyouandme.com)'에서만 주문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본 제품의 사용으로 아래의 건강 효과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특정 효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The following describe possible benefits of using the product, but specific effects are not guaranteed. Individual results may vary.)

엘리오틴® 칼리메라 히프노 멜라토닌을 포함하여 수면을 도와주는 건강보조제입니다.
기존 칼리메라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불규칙적인 수면 스케줄과 시차를 겪고 계시는 분들, 또는 수면시간 조절을 원하시는 분들께 총 수면시간 연장 효과를 제공하고
잠들 때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여 수면 리듬의 재정비를 도와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칼리메라 성분의 상향성분들까지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몸 건강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뼈와 이의 발달과 유지에 큰 도움이 되며, 조직 형성과 근육 기능과 소화 기능, 그리고 간 해독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면역 조절과 에너지 향상 시 그리고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 높이기에도 도움을 줍니다.

단 한 명도 실패한 적 없는, 불면증과 우울증 치료를 위한 엘레오틴 칼리메라 요법

의학 성분: 
영지 (75mg)
마그네슘 (50mg)
멜라토닌 (3mg)

비의학 성분
알로에 바바덴시스 잎 추출물
샐러리 시드 파우더
하이프로멜로스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자주개자리추출물
미결정셀룰로오스
이산화규소

섭취 방법:
미취학 아동 또는 미성년자의 섭취를 금합니다.
하루에 한 번, 2-3캡슐을 섭취하여 주십시오.

관련 동영상

엘레오틴® 히프노: 멜라토닌의 비밀


엘레오틴® 히프노: 불면증의 비밀

수면장애와 여성건강

수면장애 개선 및 극복

뇌회로의 변화 - 뇌가소성 이론

화학진통제의 부작용

 부작용 없이 안전한 천연진통제

 지방간 탈출

배송정보
해외 직구이므로, 주문 1건당 배송 가능한 제품의 수량은 6개 이내입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주문해주세요.

캐나다 식약청으로부터 허가 받은 제품:
헬스캐나다(캐나다 식약청) 허가번호: 8009294

이전 게시물 코로나 이후의 심혈관 위기 (그리고 다른 바이러스 감염)…